페라리 포르토피노M 최신재원 익스테리어

페라리는 2020 년 9 월 16 일에 새로운 “포르토 피노 M”을 공개했습니다. 페라리 자체가 “마라넬로 역사상 첫 번째 테스트로, 첫 번째 새 모델이 완전한 온라인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2+ (플러스) GT가 컴퓨터 모니터에 나타났습니다.

차량 이름의 새로운 “M”은 이탈리아어로 Modificata의 태그입니다. 영어로 수정되어 페라리 자동차에서는 “성능으로 이끄는 진화 모델”(Ferrari)에 사용되는 별명입니다.

2020 년 9 월 16 일 Modificata라는 이름이 붙은 Portofino Transformation이 글로벌 발표가되었습니다.

3855cc V- 실린더 터보 차저 엔진이 앞쪽으로 올라갔습니다. 최대 출력은 456kW (720CV)이고 최대 출력은 760Nm입니다. 기존 포르토 피노 브랜드 제품을 기반으로 신소재 캠 샤프트를 추가하여 출력을 20CV 올렸습니다.

터빈의 회전 속도를 감지하는 속도계가 터보 차저에 추가되었습니다. 터빈의 최대 회전 속도를 5000rpm까지 향상 시켰다고하는 “제로 터보 지연”이라는 개념이 추가되었습니다.

이와 함께 “Security Management Insights”로 알려진 선택된 장비에 따라 전송되는 에너지의 양을 조정하는 Ferrari가 개발 한 제어 소프트웨어는 모든 변경 사항을 되 돌리지 않고 에너지를 더 빠르게 제공한다고합니다.

고무 기어가 8 단이라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가스와 7 단이 다른 신형 유닛으로 연료 버스 형 듀얼 클러치 메커니즘을 기반으로 한 것으로 알려져있다. SF90 Stradare는 또한 8 단 수동 변속기를 채택하지만 Portofino M은 더 큰 거울과 후진 기술이 결합되어 있다는 점이 다릅니다.

클러치 모델의 20 % 소형화를 포함한 새로운 장비 세트에서는 기존의 7 단 변속기 위치에 잘 맞는다고합니다. 반면 전송 용량은 35 % 증가했습니다. 그러나 더 강력한 기계를 지원한다고 그는 말했다.

또한 페라리의 스파이더 스파이더로 처음으로 5 포지션 “마니 티노”가 채택되었다는 소식도 있습니다. 컴포트 스포츠 레이스 트랙은 “차량의 핸들링과 핸들링을 더욱 향상시키기 위해”설치되었습니다. Ferrari는 도입 이유를 설명합니다.

이 새로운 “레이싱”직업의 목표는 “운전을 재미있게 만드는”것입니다 (페라리).

FDE는 파워 제어 및 안정화 제어의 추진력과 연계하여 작동하며, Exodus로 각도를 이동하여 차량 다음의 파워를 쉽게 추정 할 수 있도록 설명합니다. ‘레이스’위치에서만 작동합니다.

확실히 이전보다 훨씬 더 많은 운동이 있습니다. 온라인 프레젠테이션에서 Mr. 최고 기술 책임자 인 Michael Reiters는 말했습니다.

“포르토 피노 자체의 솜씨는 변하지 않았고, 미학, 매너, 편안함과 같은 특징도 변하지 않았고 디자인도 변했습니다.”

사실 엔진과 연료 탱크를 개선하는 데에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작가들은 미래에 위험을 증가시킬 것으로 예상되는 유럽 환경 규칙을 준수한다고 말했습니다.

디자인 변경은 미미했지만 더 재미있게 만들 수있는 음식도 준비했습니다. 변경 없음.

Frabio Manzoni는 “아무것도 변한 것이 없다고 느낍니다. 지금은 몸의 앞쪽과 옆쪽에있는 통풍구를 만집니다.”라고 Frabio Manzoni가 말했습니다. 디자인 관리자.

또한 등의 사진도 신중하게 고려되었습니다. 디퓨저는 새로운 디자인입니다. 특징은 범퍼와 분리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고객의 요청에 따라 제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탄소 섬유의. 여전히 가능합니다.

우리는 또한 내부를 만졌습니다. 페라리 말로는 ‘모든 연결 과정을 거치는 두 개의 프레임이 있고 교량은 설정 영역과 중앙 영역과의 연결을 본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 전체 화면은 별도의보기 기능이있어 여러 지점을 동시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대시 보드의 옵션에서도 전용 메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과 직접 연결되어 차량 속도, 엔진 속도 및 기어 위치가 화면에 표시됩니다.

RR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