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매를 예방하기 위한 음식들

치매는 뇌에 영향을 미치는 많은 질병의 용어입니다. 감염은 뇌 손상 부위 또는 손상으로 인한 증상에 따라 분류됩니다. 치매에는 알츠하이머 병, 파킨슨 병, 혈관성 치매, 루이 병 등 다양한 치매가 포함됩니다.

치매의 주요 원인은 4 가지입니다. 여기에는 비타민 B12 결핍, 신경 매독, 갑상선 기능 저하증 및 라임 병이 포함됩니다. 다른 이유는 유전학과 노년의 존재를 포함합니다. 모든 성인이 치매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성인 10 명 중 9 명은 90 세에 처벌을받습니다.

치매는 노년 때문이 아니라 뇌 손상의 결과입니다. 이러한 장애는 우리의 행동, 이동성 및 간단한 작업을 수행하는 능력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치료는 질병의 원인에 따라 다릅니다. 때로는 알레르기 또는 일부 독소로 인한 것일 수도 있고 사고로 인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반복되는 증상은 약물과 일부 허브로 치료합니다. 치매에 대처하는 11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1. 심황
    이 노란색 분말은 많은 남아시아 식단에 물리적으로 필요하며 항염 작용이 있습니다. 일본의 한 연구에서 연구자들은 강황이 치매 증상과 관련이있을뿐만 아니라 전체적으로인지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실제로 아시아 인은 치매 위험이 낮습니다. 치매는 식단의 일부일뿐만 아니라 중국과 아유르베 다 의학의 전통 한약이기도합니다.
  2. 세이지
    Salvia 또는 Sage는 항염 작용을 위해 때때로 사용되는 허브입니다. 차를 씹거나 마시거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확하고 올바르게 사용하면 뇌로의 혈류를 촉진하여 뇌 기능과 기억을 방해 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직장을 잃을 위험도 줄일 수 있습니다.
  3. 비타민 E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E를 복용하면 알츠하이머 증상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올바른 약을 복용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간 건강에 악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가정 요법이나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4. 클릭
    케일은 카로티노이드와 엽산으로 유명하며, 둘 다 우리의 전반적인 건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칩니다. 그들은 우리 몸의 호모시스테인을 낮추어 뇌 손상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몸을 건강하고 튼튼하게 유지하기 위해 며칠 동안 식단에 포함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5. 잎이 불에서 나온다

녹색 잎이 많은 채소를 먹으면 치매 위험을 줄일 수있을뿐만 아니라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일 채소의 일부가 좋은 건강과 지능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식단에서 시금치를 케일로 대체 할 수 있습니다.

  1. 호박
    대부분의 사람들처럼 산다면 크리스마스에만 호박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오렌지는 미적 목적을위한 과일이 아닙니다. 더 건강한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되는 많은 혜택이 있습니다. 호박은 섬유질, 칼륨, 비타민 B3 및 비타민 E가 풍부한 과일이며 다른 많은 건강상의 이점도 있습니다. 호박에서 발견되는 식물성 영양소는 우리의 뇌를 보호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여기에는 베타 카로틴과 루테인이 포함되며, 이는 우리의인지 능력과 치매 퇴치에 좋습니다.
  2. 은행
    은행 나무는 새지 않는 나무입니다. 이 식물은 모든 종의 마지막 종이며 모두 멸종되었습니다. 이 식물에서 추출한 추출물이 치매 증상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혼합 된 증거가 있습니다. 그러나 치매에 가장 널리 사용되는 약초 요법 중 하나입니다.
  3. 생선 기름
    어유는 오메가 -3 지방산이 풍부한 어유에서 얻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생선 기름은 IQ를 낮추고 알츠하이머 병으로부터 보호합니다. 오메가 -3는 베타 아밀로이드 플라크를 낮추어 알츠하이머를 예방합니다.
  4. 바나나
    바나나는 맛있고 섬유질이 풍부하며 빠른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칼륨은 뇌에 메시지를 보내는 데 중요하며 바나나는 칼륨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마음 챙김 관리, 주의력 및 기억력 향상에도 좋습니다.
  5. 블루
    남아시아 요리의 중요한 추가 사항e, 계피는 당신이 알고 있다고 생각할 수있는 많은 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화 불량, 편두통 및 경련과 같은 불안 장애를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알츠하이머 병을 줄이는데도 효과적 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질병에 걸릴 위험이 있고 가족 중 사람들이 고통을 받았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이러한 향신료를 음식에 포함시켜 질병에 걸릴 위험을 줄일 수 있습니다.
  6. 견과류
    아몬드 씨앗은 맛뿐만 아니라 약용 성분으로도 널리 재배되었습니다. 아몬드를 포함하는 많은 가정 요법이 있습니다. 이 작은 씨앗은 다양한 방식으로 신체에 도움이되는 영양소가 풍부합니다. 연구에 따르면 아몬드를 먹으면 지능이 향상되고 치매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E가 풍부하고 치매와 싸울 수 있습니다.

결론
의식을 잃거나 몸을 통제하지 못하는 것은 매우 슬픈 일입니다. 근처에있는 사람이 아프면 인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들은 질병을 통제 할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을 사랑과 관심으로 대하고 돌보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십시오.

과거의 방식대로 유지하면 기억을 저장하고 새로 고치는 데 도움이됩니다. 단점은 치매가있는 일부 질병이 간헐적으로 오래 지속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식단을 조절하고 건강에 해로운 음식을 피해야합니다. 감염 될 위험이있는 경우 특히주의해야합니다. 때로는 치매의 원인이 유전자에서 발생할 수 있으므로 입에 넣는 것을 조심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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