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스로이스 고스트 풀체인지 모델

롤스로이스는 고스트 전체 모델로 변화 시켰으며, 2020 년 9 월 1 일 온라인으로 출시되었습니다. 가장 큰 것은 기업가를위한 도구로 간주되는 위치가 사용자 메트릭의 변화를 기반으로 개발된다는 것입니다.
처음으로 전면 개편을 거친 신형 롤스 로이스 몬스터는 최신 알루미늄 부품 프레임 구조를 수정했습니다.
고스트 사용자는 주말에 자전거를 타는 경우에도 자전거를 타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입니다. 새로운 Ghost는 알루미늄 구조를 대신하며 4 륜 구동 시스템과 4 륜 구동으로 소유자의 요구를 충족합니다.
Rolls-Royce가 준비한 보도 자료 (이하 RR이라고 함)는 위의 진술을 다루었습니다. “현 리더가받은 유일한 제품은 엑스터시와 우산의 정령”이라며 새 시대의 술집으로 탄생했다.
새로운 텍스트는 현재 대본의 Spirit of Ecstasy와 Umbrella만이 그다지 좋지 않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문구의 모든 측면에서 큰 변화가되었습니다.
태도도 현재 모델과 다릅니다. “판테온 그릴”의 핸들링은 이전 제품과 약간 달랐고, 바디와 일체화된다는 생각이 강해졌습니다. 현재 모델에서는 전쟁 전에 계속 된 헬멧의 분단 라인을 보여주는 크롬에서 황홀한 정신에서 바람의 전면까지 만들어졌지만 새로운 모델에서는 제거되었습니다. 라디에이터 마스코트의 “Spirit of Ecstasy”는 헬멧 자체를 기반으로합니다. 실루엣이 돋보입니다.
옆모습 (외부에서 보아라)에서 텐트는 얇아 보이며 앞뒤로 아름다운 얼굴에 대한 말은 스포츠처럼 보입니다. 선의 맨 위에있는 팬텀은 안락 의자이지만 성신은 다릅니다.
자를 자주 들고 바닥에 집중하는 악마는 캐릭터에게 팬텀의 뚜렷한 아름다운 캐릭터를 부여했습니다.
RR 디자인 팀은 이번에 현재 소유자의 가치 변화를 검토하면서 모델을 변경했다고합니다. 패션과 뷰티를 중심으로 여기에서만 구할 수있는 혼조를 제공합니다.
“필요하지 않은 것을 잘라 내고 콘텐츠를 만들어 단순화하는 것. 그래서 우리는 다른 곳에서 구할 수없는 재료를 선택합니다. 디자인은 영리하고 제한적이며 앞으로 나아 가지 않는 목표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순하게하면서도 지금까지 본 적없는 제품을 만드는 등 요소를 강조해 중요하게 만들었다 고한다.
Rolls-Royce는 성신의 디자인 개념을 설명합니다.
컨셉을 개선하는 것은 연인들 (부자들의 생산), 패션 전문가들이 만든 말 (패션 산업의 아이디어)에 대한 존경의 증거입니다.
그 폐지가 성령의 시작입니다.
“자동차, 여러 장치의 사용, 여러 바늘의 사용은 디테일없이 아이템을 장식함으로써 존재하지 않는 럭셔리 함을 흐리게 만드는 요소입니다.
패션에 관해서는 양가죽만으로도 시장에서 가장 좋은 제품을 사는 파리의 메종이 생각납니다. 올바른 핏을 찾기 위해 전 세계 최고의 제품을 수집하여 옷을 만듭니다. 시각적으로 매력적이지는 않지만 적합합니다. 동일한 원칙을 고수하는 것이 RR의 차량이라는 것이 분명해졌습니다.
패널이 밀봉되어 있고 조인트가 전혀 보이지 않습니다. 프레스 정밀도와 용접 공정이 그리 좋지 않으면이 “얼굴”이 태어나지 않습니다.
성령의 경우 바깥 페이지가 좋은 예입니다. A 극에서 지붕까지 그리고 후면 트렁크에서 판금으로 성형됩니다. 총 길이가 5.5m 이상인 자동차로 이것을하는 방법. 프레스 높이가 높고 시력이 다르지 않습니다.
이를 실현하기 위해 4 명의 작업자가 용접에 능숙했습니다. 절의 관절이 이해하지 못하는 좋은 것을 아는 사람은 즉시 알게 될 것입니다. 이것은 RR이 언급 한 “내용 채우기”제품의 증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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